일상/결혼 준비 과정

5th. 가봉스냅 vs 스튜디오 결정 - 멜리브라운[출처] 5th. 가봉스냅 vs 스튜디오 결정 - 멜리브라운

신채운 2022. 8. 16. 09:49

분명 나는 스튜디오 진행 계획이 없었다.

몇 시간 동안 촬영하기에 체력적 부담도 있고, 사진을 나중에 많이 볼 것 같지도 않고,

시그니처 엘리자베스의 가봉스냅으로도 충분히 모청에 넣을 사진을 건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으니까ㅎㅎ

다만 시그니처 소속 작가님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확인하기 어려웠고, 지인의 지인분 사진을 보면 구도, 자세 등등이 너무 엉망이라 따로 작가님 섭외를 알아봤다.

본식 스냅 업체인 그라치아스냅의 경우 가봉스냅 가격이 가장 저렴했고,

플래너님께 문의한 업체들의 경우 겨우 2시간 가봉스냅임에도 견적이 생각보다 매우 비쌌다.

비아잔떼, 세인트지지오티, 멜리브라운 세 군대의 추천을 받았는데, 본식 스냅 진행하려다 예약 마감으로 아쉽게 진행하지 못했던 멜리브라운의 대표님이 우리의 가봉스냅날 일정 가능하신걸 확인했다.

본식드레스 1벌 + 가봉스냅 2시간(드레스 3벌) + 외부작가 섭외

본식드레스 1벌 + 촬영드레스 3벌 + 스튜디오촬영(4시간) 의 견적 차이가 크지 않았다!!!

이럴거면 굳이 가봉스냅으로 안하고 스튜디오에서 4시간 진행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던 차에

마침 또 멜리브라운이 스튜디오 이전하며 건물 통으로 쓰게 되셨다고! 하하하하하

플래너님께 이전 할 스튜디오의 사진을 문의 했고, 보자마자 오빠는 바로 스튜디오 고!를 외쳤다.

 
 

물론 스튜디오 촬영비에 헤어변형, 헬퍼님 비용 다 추가하면 또 추가금 파티파티지만,

스튜디오 비용 자체가 저렴해서 뭔가 이득인 기분이랄까ㅎㅎ

헤어변경의 경우 플래너님 첫 미팅 때 안내 받았던 업체는 예약 마감이라 뷰티진동희에서 예약 진행했고,

드레스 사진도 기대되지만, 난 제발 내 직장 홈페이지에 있는 거지같은 프로필 사진 좀 제대로 바꾸고 싶다^^

가봉스냅, 헤어변형 견적 궁금하시면 비댓 남겨주세요~

#시그니처엘리자베스 #가봉스냅 #멜리브라운 #리허설촬영 #헤어변형 #뷰티진동희

 

결혼 준비, 2023.02.12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023.02.12 : 네이버 블로그

결혼 기록용

blog.naver.com

본 게시물은 예비신부의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댓글 문의는 블로그를 통해서 부탁드립니다.